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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

이기는 제안 전략

제안은 평가자의 ‘인식’을 바꾸는 싸움입니다.
경쟁사가 아닌 왜 우리인지 대한 전략적 메시지가 일관성있게 전달 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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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us

01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전략개발 도구 학습

경쟁사 비교표, 전략 기술서

고객의 이슈와 니즈를 기반으로
경쟁사 대비 자사의 강점, 약점을 발견


02   컨설팅 현장에서 활용하는 프레임 적용

수강후기

저희 회사는 주요 공공사업에서의 수주율이 70%에 육박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되기까지 교육 때 배운 BCM(Bidder Comparison Matrix)이 매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더 이상 쉬플리가 경쟁사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 LG CNS(前LG엔시스) 이OO 前 기술부문장


교육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이슈를 파악하기 위해 함께 토론하고, 차별화 전략을 수립한 것이 사업을 수주 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 KT CS 컨택사업본부 김OO

수강대상

·제안서 및 영업담당 PM
·제안 전략 리뷰 담당자
·선제안(Pre-Sales) 영업대표

커리큘럼

강사소개

교육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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