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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세일즈를 위한 효과적인 이메일 작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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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07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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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중순부터 기업 운영에 차질이 빚어지서 그 여파가 밸류체인 전반으로 번지고 있는 상황이다.

대한민국의 비즈니스를 이끄는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2월 중순부터 기업 운영에 차질이 빚어지서 그 여파가 밸류체인 전반으로 번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영업부서는 고객을 만날 수 없는 상황때문에 올해 계획을 제대로 실행하기 어렵다는 생각에 좌절하고 있다. 

하지만 늘 답을 찾아왔듯이, 지금의 암울한 상황에서도 우리는 또 답을 찾을 것이다.
화상으로 사업 설명회와 경쟁 PT가 잰행되고, 기존 고객들을 챙기며 그렇게 영업의 불씨를 꺼뜨리지 않기 위해 우리 모두가 비장한 각오로 버티고 있다. 비관론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코로나를 이기는 세일즈를 하는 영업대표들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지금 이 시점에 필요한 세일즈 팁을 공유하려 한다. 오늘은 <언택트> 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세일즈 레터 작성방법을 공유한다.

P.S. 이메일, 제안서 등 각종 세일즈 문서에 사용 가능

"우린 이미 기존 거래처가 있어요."

타겟 조건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잠재고객과 시작한 대화, 얼마 되지 않아 기존 거래처가 있다는 대답을 들었다. 당신은 어떻게 대응하시겠는가? 단지 기존 거래처가 있다는 그 사실 하나만으로 영업을 포기한다면 굉장히 좋은 계약건을 놓칠 수 있다. 열번 찍으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말도 있듯, 영업 기회도 찍는 노력 끝에 만들어진다. 기존 거래처가 있는 고객으로부터 기회를 만드는 4가지 방법. 확인하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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