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      

KOR

News

쉬플리코리아는 대한민국 기업의 건승을 위해 존재합니다.

  About   >   News

쉬플리코리아, 고객관리기업 ‘세일즈인사이트’와 개발 계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0 09:54

본문

쉬플리코리아 김용기 대표와 세일즈인사이트 고명식 대표(오른쪽 부터)가 공동개발계획에 서명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쉬플리코리아제공


글로벌 수주 컨설팅 전문기업 쉬플리코리아(공동대표 김용기, 조영탁)와 CRM(고객관계관리) 전문기업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는 쉬플리코리아 김용기 대표와 세일즈인사이트 고명식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4월 1일 기업들의 체계적인 수주 영업 지원을 위해 전략적 세일즈 지원 시스템인 ‘Big Sales Maker’ 공동 개발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Big Sales Maker’는 B2B 시장을 타겟으로 전략적 세일즈 활동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전략적 고객 관리, ▲전략적 사업기회관리, ▲수주전략개발 등 3가지 측면에서 고객의 구매 사이클과 연계한 수주 영업 단계를 설정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양사의 공동 개발을 마친 후 오는 10월부터 쉬플리코리아와 세일즈인사이트틀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개발을 통해 쉬플리코리아는 40여 년간의 노하우를 Big Sales Maker에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세일즈인사이트의 영업 전문 협업도구인 ‘salespoint CRM’과 결합함으로써 B2B 기업의 체계적인 세일즈 활동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쉬플리코리아는 1972년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입찰 수주 컨설팅 회사인 ‘쉬플리’의 한국지사다. 사업 수주에 필요한 선제안 영업(Pre-sales), 제안 영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 국내외 제안서 개발, 경쟁 프레젠테이션 등 수주에 필요한 단계별 컨설팅을 제공한다. 탄탄한 콘텐츠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누적 수주 성공률이 90%에 달한다. 2018년 교육 전문기업 휴넷과의 인수·합병으로 교육과 컨설팅 사업에서 시너지를 내고 있다.

세일즈인사이트는 2003년 설립된 B2B 영업 전문 CRM 솔루션 기업이다. 중소벤처기업부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비대면 영업 환경에서 실질적인 매출향상에 도움을 주는 CRM 제공으로 많은 기업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김용기 쉬플리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영업이 어려워짐에 따라 세일즈에서도 과학적이고 기술적인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면서 “Big Sales Maker 개발로 B2B 기업들이 세일즈 전문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호임수 기획위원 isho@kmib.co.kr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5707468&code=61141411&cp=nv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2, 7층 711호 (주)휴넷 쉬플리코리아  |  전화번호 02-862-8450  |  대표자 박주한  |  사업자번호 124-87-59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