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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 홈쇼핑, 이커머스 MD 등에게 고객의 가치 관점에서 자사만의 차별적 요소를 제안할 수 있는 역량강화
- 고객과 상호작용하여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인사이트 창출
- 복합 솔루션을 다루는 컨설턴트형 세일즈 역량강화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 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세일즈 스토리 여정을 그려보고 맞춤형 사례 롤플레잉 진행으로 고객에게 가치제안 할 수 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학습했습니다. 또한 여러 툴킷들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게 된 점이 좋았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일반적인 영업과는 다르게 E-commerce 시장에서의 영업에 대한 맞춤화 과정이 인상 깊었고,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부분을 다룰 수 있고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영업담당 뿐 아니라 마케팅이나 다른 부서에서도 들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강생 한마디
커리큘럼
시간 | 항목 | 항목 |
---|---|---|
13:00-18:00 | 상호작용 인사이트 |
(실습) 세일즈 대화 플래너 활용 Case Study (롤플레잉) 인사이트 셀링 과정활용 Action Plan |
시간 | 항목 |
---|---|
주요 내용 | |
13:00-18:00 | 상호작용 인사이트 |
(실습) 세일즈 대화 플래너 활용 Case Study (롤플레잉) 인사이트 셀링 과정활용 Action Pl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