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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까지 100개의 세일즈 성공스토리를 가진 회사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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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인사이트 셀링
#인사이트 셀링

교육 연도
2020
교육 대상
영업 담당자 15명
만족도
4.6

본문

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 홈쇼핑, 이커머스 MD 등에게 고객의 가치 관점에서 자사만의 차별적 요소를 제안할 수 있는 역량강화
- 고객과 상호작용하여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인사이트 창출
- 복합 솔루션을 다루는 컨설턴트형 세일즈 역량강화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 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세일즈 스토리 여정을 그려보고 맞춤형 사례 롤플레잉 진행으로 고객에게 가치제안 할 수 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학습했습니다. 또한 여러 툴킷들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게 된 점이 좋았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일반적인 영업과는 다르게 E-commerce 시장에서의 영업에 대한 맞춤화 과정이 인상 깊었고,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부분을 다룰 수 있고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영업담당 뿐 아니라 마케팅이나 다른 부서에서도 들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강생 한마디

영업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 좋았고,
사전에 영업현장 고민이나 아젠다를 선취합해서 case study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과정은 영업직무 필수과정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이라는 부분이 이론적인 부분은 실무에 효과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부분의 틀을 깨게 해줬으며, 상담 진행시 설득과 스토리텔링에 대한 효과가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대체로 만족했으며, 강의내용을 현업에 바로 적용하기 위해 스스로 마인드셋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기억에 남을 좋은 메시지와 명언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영업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 좋았고,
사전에 영업현장 고민이나 아젠다를 선취합해서 case study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과정은 영업직무 필수과정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이라는 부분이 이론적인 부분은 실무에 효과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부분의 틀을 깨게 해줬으며, 상담 진행시 설득과 스토리텔링에 대한 효과가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대체로 만족했으며, 강의내용을 현업에 바로 적용하기 위해 스스로 마인드셋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기억에 남을 좋은 메시지와 명언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커리큘럼

시간 항목 항목
13:00-18:00 상호작용 인사이트
    (실습) 세일즈 스토리 활용 및 적용
    (실습) 세일즈 대화 플래너 활용 Case Study (롤플레잉)
    인사이트 셀링 과정활용 Action Plan
시간 항목
주요 내용
13:00-18:00 상호작용 인사이트
    (실습) 세일즈 스토리 활용 및 적용
    (실습) 세일즈 대화 플래너 활용 Case Study (롤플레잉)
    인사이트 셀링 과정활용 Action Plan

교육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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