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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핵심 고객을 전략적으로 관리하여 벤더가 아닌 파트너 관계를 수립할 수 있는 방법과
고객의 공식적, 비공식적 이슈까지도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협업 함으로써 추가 세일즈 기회 확보 및 매출 규모 확대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 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신제품 수주를 위한 전략 수립에 보탬이 되었고, 고객외부환경수집 및 고객정보수집, 전략적 고객관리 플래너 등 다양한 툴이 보탬이 많이 되었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실습을 통한 학습 진행도 인상깊었지만 실제 업무에 계속 활용할 수 있도록 Tool kit을 제공해주셔서 지속 학습이 가능하게 했던 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