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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비전
2023년까지 100개의 세일즈 성공스토리를 가진 회사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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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 전략적 고객관리
#전략적 고객관리

교육 연도
2020.11
교육 대상
영업대표 20명
만족도
4.5

본문

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핵심 고객을 전략적으로 관리하여 벤더가 아닌 파트너 관계를 수립할 수 있는 방법과
고객의 공식적, 비공식적 이슈까지도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협업 함으로써 추가 세일즈 기회 확보 및 매출 규모 확대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 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신제품 수주를 위한 전략 수립에 보탬이 되었고, 고객외부환경수집 및 고객정보수집, 전략적 고객관리 플래너 등 다양한 툴이 보탬이 많이 되었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실습을 통한 학습 진행도 인상깊었지만 실제 업무에 계속 활용할 수 있도록 Tool kit을 제공해주셔서 지속 학습이 가능하게 했던 점 입니다.

수강생 한마디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서는 영업 파트만이 아닌 전사 차원에서 강한 협력이 필요함을 알게 되었다.


영업을 많이 했다고 생각해서 그동안 감으로만 진행했던 고객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된 점이 좋았습니다.


전략적 고객관리 플래너를 작성할 수 있게 된 것이 저의 영업 활동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자부합니다.
우리 영업대표 뿐만 아니라 다른 부서도 함께 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서는 영업 파트만이 아닌 전사 차원에서 강한 협력이 필요함을 알게 되었다.


영업을 많이 했다고 생각해서 그동안 감으로만 진행했던 고객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된 점이 좋았습니다.


전략적 고객관리 플래너를 작성할 수 있게 된 것이 저의 영업 활동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자부합니다.
우리 영업대표 뿐만 아니라 다른 부서도 함께 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교육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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