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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 기업 환경 변화에 따른 신규 수주 및 매출 확대 필요
- 필드 활동의 비율이 낮음 (신규개척/발굴이 아닌 기존고객 관리에 편중)
- 기존 고객사 내 미거래 아이템 세일즈를 위한 인사이트 제공 스킬 필요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 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1. 우리회사의 단점을 이용한 제안 전략의 개발
2. 전략기술서를 이용한 영업전략 수립
3. 우리 회사 솔루션에 대해 핵심차별화요소 정의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온라인으로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일방적인 강의식 교육이 아니고,
수강생이 평가위원의 입장이 되어볼 수 있도록 실습이 진행된 점이 인상적이었으며,
다양한 업종의 다른 수강생 분들의 피드백이나 반응, 다양한 의견등을 들을 수 있어서 유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