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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 기존 방식으로만 세일즈 하는 것이 아닌 고객 가치 관점에서 자사의 제품/솔루션을 제안하는 영업 역량
- 영업팀과 마케팅팀, 학술팀 모두가 공통의 언어로 소통하고 고객의 정보를 취합하여 영업 소스로 적극 활용
- 1회성 교육이 아닌 실제 현업에서 활용 가능하고, 현업 이슈를 반영한 성과물을 도출하는 교육 과정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과제 제안서 작성 시 경쟁사와 비교하는 부분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부분이 있었는데 실제로 활용하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또한 제안을 위한 전략에 대한 내용은 영업 직군이 아닌 연구직에게도 나중에 업무를 진행하면서 도움이 될만한 교육이었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 내용, 운영 등)
이론을 지루하지 않고 흥미 있게 전달하여 졸릴 틈이 없고 실전 응용 사례 등을 경험하여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특히 회사들간의 강점, 약점 등급을 메겨서 제안 성공 여부 가능성을 파악하고 전략을 짜는 부분이 좋았음.
강의에 대한 편견이 있어 듣는 당일 직전까지도 시큰둥하였는데 들어본 강의 중에 제일 좋았음
수강생 한마디
커리큘럼
시간 | 항목 | 항목 |
---|---|---|
10:00-12:00 (1회차) | 전문가 영업의 이해 |
|
13:00 - 18:00 (1회차) | 제안 전략 |
|
10:00-12:00 (2회차) | 전략기술서 워크숍 |
교육 1주 후, 작성 된 전략 기술서를 피드백 |
13:00-18:00 (2회차) | 제안서 작성 |
제안서 및 마케팅 자료에 반영하기 위한 역량 내재화 |
시간 | 항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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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내용 | |
10:00-12:00 (1회차) | 전문가 영업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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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18:00 (1회차) | 제안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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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12:00 (2회차) | 전략기술서 워크숍 |
교육 1주 후, 작성 된 전략 기술서를 피드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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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18:00 (2회차) | 제안서 작성 |
제안서 및 마케팅 자료에 반영하기 위한 역량 내재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