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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까지 100개의 세일즈 성공스토리를 가진 회사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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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 전략적 고객관리 과정
#전략적 고객관리

교육 연도
2020.11
교육 대상
THN영업팀 전원 (본부장~사원)
만족도
4.4

본문

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 현재 집중하고 있는 소수의 대형 거래처와의 영업방식에 대한 새로운 영업전략
- 새로운 고객 개척 시 필요한 영업대표 변화관리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 현재 수행 중인 고객사와의 납품 프로젝트를 새로운 고객 정보 인사이트 도출을 위한 TOOL로 활용 가능함을 학습함
- 영업대표의 역할 중 외부 고객 외 내부 고객에 대한 관리가 주는 영향력과 필요성을 학습함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 코치님이 THN 현 상황과 경쟁사 정보를 사전에 분석해 오셔서 학습 내용과 설명해 주시는 부분이 더 공감하기 좋았습니다.

수강생 한마디

그동안 영업이라는 이미지가 주는 부정적인 느낌이 부담스러웠지만 기술영업인으로서의 역할을 학습하며 내가 추구하는 커리어가
진정한 기술 영업인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업교육이라고 해서 영업 스킬만 다루는
내용일거라 생각했는데, 'B2B영업은 조직
역량을 활용하는 영업이므로 조직과 소통하는 영업이 중요하다'는 관점의 교육이어서 그동안 답답했던 체증이 내려갔습니다.

눈에 보이는 사업기회에 대응하는 영업만
하다가, BIG-PLAY 방식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사업기회를 선제안해보는 실습과정이 신선했고 유익했습니다
. 앞으로 실제 고객에게 적용해보고 싶습니다.

그동안 영업이라는 이미지가 주는 부정적인 느낌이 부담스러웠지만 기술영업인으로서의 역할을 학습하며 내가 추구하는 커리어가
진정한 기술 영업인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업교육이라고 해서 영업 스킬만 다루는
내용일거라 생각했는데, 'B2B영업은 조직
역량을 활용하는 영업이므로 조직과 소통하는 영업이 중요하다'는 관점의 교육이어서 그동안 답답했던 체증이 내려갔습니다.

눈에 보이는 사업기회에 대응하는 영업만
하다가, BIG-PLAY 방식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사업기회를 선제안해보는 실습과정이 신선했고 유익했습니다
. 앞으로 실제 고객에게 적용해보고 싶습니다.

교육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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