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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까지 100개의 세일즈 성공스토리를 가진 회사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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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에너지 전략적 고객관리 과정
#전략적 고객관리

교육 연도
2020.06
교육 대상
포스코 대내 계열사 관리 영업대표 전원 (차~부장급)
만족도
4.7

본문

쉬플리의 교육을 통해 어떤 것을 기대하셨나요?

- 포스코 대내 계열사 대상, 차-부장급 고경력 영업인력들에게 관계 영업을 넘어 선제안 중심의 진취적인 솔루션 영업으로의 전환 필요성과 방법론을 학습

교육에서 배운 것 중 실제 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 선제안이 왜 필요한지, 그리고 선제안을 하는 영업이 영업전문가로서의 커리어에 도움이 돤다는 것을 확실히 공감할 수 있었습니다.
- STM, SIM 등의 맞춤화 된 영업관리 Tool-kit은 현장에 바로 적용해서 전략적 영업관리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쉬플리 교육이 다른 교육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교육내용, 운영 등)

- ICT의 전반적인 현재 상황에 대해 강사님이 사전에 학습하고 오셔서, 눈높이가 맞는 강의로 학습 내용과 설명에 더욱 공감하기 좋았습니다.
- 실습 중심으로 진행되고, 강사님의 유머러스함 덕분에 강의 몰입도가 높았습니다.

수강생 한마디

적극적인 고객 응대에 대한 자세를 다시 한번 되새겨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선제안에 대한 대응력도 강화하고 사업개발(BD)를 많이 해봐야 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영업이 하는 일이 뭔데? 라는 질문에 답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영업인으로서 앞으로 해야할 일이 명확해 졌습니다.

수동적이었던 영업 방식을 버리고, 영업을 할 때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는 전문가 영업인이 되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적극적인 고객 응대에 대한 자세를 다시 한번 되새겨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선제안에 대한 대응력도 강화하고 사업개발(BD)를 많이 해봐야 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영업이 하는 일이 뭔데? 라는 질문에 답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영업인으로서 앞으로 해야할 일이 명확해 졌습니다.

수동적이었던 영업 방식을 버리고, 영업을 할 때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는 전문가 영업인이 되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교육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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